본문 바로가기

IT/윈도우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3초안에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3초안에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7종료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10 업그레이드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처음 윈도우10 화면을 보면 아래 너무큰 검색창이 있습니다.

저는 보기싫을 정도로 너무 크더군요.

그래서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방법을 찾아 봤는데

너무 간단하게 삭제가 가능합니다.

같이 한번 보시죠.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메뉴 찾기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운영체제를 바꾸긴 했는데.

설정메뉴가 바뀐것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많이 혼란스럽네요.

윈도우7이 정말 최적화 잘된 운영체제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윈도우10은 드라이버를 잘 잡아줘서 맘에 드는부분도 있네요.



위 그림은  윈도우10 검색창 화면입니다.

이제 우리는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메뉴를 찾을 것입니다.

윈도우 작업표시줄에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검색 >> 메뉴를 따라가면

숨김, 검색 아이콘 표시, 검색 상자 표시 이렇게 메뉴가 나옵니다.

바로 숨김이라는 것을 선택하면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되는 것이고요.





검색 아이콘 표시를 선택하게 되면

아래 그림처럼 돋보기 아이콘만 표시하게 됩니다.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다시 검색창이 나와서 검색이 가능한 것이고요.


 
윈도우10 검색창 용도를 잠깐 알려드리면

윈도우10에 있는 프로그램들을 찾아주기도 하고요.

익스플로러를 띄워서 검색도 해주기도 합니다.

편리한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작업표시줄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있는거 같아서

저는 숨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위에 설명드린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메뉴를 이용해서

본인에 맞는 기능으로 설정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3초안에 하는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윈도우10 검색창 삭제 3초도 안걸리는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윈도우 10 무료 업그레이드 정품인증 윈도우7안녕~

윈도우10 정품인증 다운로드 및 업그레이드 방법

윈도우7 윈도우10 업그레이드 방법 (구형PC 신형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