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사용기

기계식 키보드 광축 청축 느낌은?

기계식 광축 키보드가
나에게 왔습니다.

블리자드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
스타크래프트 기계식 키보드 광축을
상품으로 받았거든요.

일단 새거라 좋습니다.
기분이 ㅎㅎ

기존에 쓰는 키보드는
앱코 청축 키보드 입니다.
청축과 느낌이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네요.

광축키를 교환할수 있기 때문에
교환핀과 청소솔이 들어 있네
그리고
키보드 다리가 잘 부러지니
다리도 들어있습니다.


요렇게 생겼네요
LED 불빛은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요
그냥 저는 다 끄고 사용한답니다
제일 중요한건 키감이죠.

일단 누를때는 청축과 비슷합니다.
그런데 눌렀다 때는데 반발력이
더 쎈거 같아요.

글쎄요
청축과 비교해서
좋은지 안좋은 잘모르겠네요
청축에 길들어져 있어서
지금은 청축이 더 좋네요.
소리도 청축이 더 결괘한거 같고요.

광축이 요렇게 생겼네요.
아무튼 고장 없이 오래 잘 썻으면 좋겠습니다.

이 모델이 완전 방수라고 하는데
테스트는 안해봐서 완전 방수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물 한번 엎지를때 포스팅 다시할께요
이상 광축 첫 느낌 이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