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닌텐도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할인 구매후기


닌텐도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할인 구매후기



대부분이 아래 이미지처럼

다운로드 상품이었다.


다운로드 상품은 시간에 관계없이 구입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케이스가 있는 동물의숲을 구입하고 싶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고

중고제품을 찾아보고 여러곳을 찾아 봤지만

동물의숲 타이틀은 구할 수가 없었다.


중고제품이 몇개 있긴 하였지만

정가보다 높은 가격을 부르곤 하였다.

아 이렇게 인기가 있는 게임이구나

그렇게 포기 하고 있었다.

조금 기다리다가 그냥

다운로드 상품을 구입해야 하는거 같았다.


그렇게 동물의 숲을 찾아 보다가 구할 수 없어서

10분거리 대형마트에 갔었다.



아쉬운 마음에

게임타이틀이 판매하는 곳에가서

동물의숲 질열대로 가보았다.

동물의숲 케이스가 있었지만

"이것은 샘플입니다"

라고 써있었다.


나는 이렇게 물었다.

동물의숲 언제 입고되나요?

제고 있습니다~

넵?


아래 사진처럼 동물의 숲을 바로 구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허무하네요.



그렇게 고생을 하면서

검색해도 안나오던 것이

바로 집앞에 있었다는 것이 말이죠.





앞뒤로 살펴보면서

내가 찾던 동물의숲이 맞는지

여러차례 살펴보고

판매하시는 분에게도 여쭤봤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안을 열어보니

동물의숲 타이틀이 딱 들어있네요~



동물의숲 타이틀




닌텐도 스위치에 동물의숲이

들어가는 순간입니다.

마리오카트도 타이틀로 가지고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할인할때 구매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어서 정가를 주고 사는건 조금 아깝네요.




타이틀로 구입을 하게되면

다운로드하는 시간없이 바로

게임이 나오게 됩니다.



드디어 동물의숲 시작을 하게되었네요.



이렇게 나의 케릭터를 만드는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닌텐도로 하다가 TV화면으로 보니

더 좋은거 같네요.




나의 케릭터를 만들게되면

비행기를 타고 섬으로 가게 되는데요.

섬으로 가는 것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동물의숲은 끝이 없는 게임이라고 하더라고요.

여러가지 생활을 하면서 만들고

주위친구들 섬에도 놀러가고

끝이 없는 게임 동물의숲 아직 잘몰라서 조금더 해보고 

또 느낀점을 올려야 겠습니다.




지금까지 동물의숲 구매후기를

적어봤습니다.

아 동물의숲을 정가를 주고 산것이 아니라

할인받아서 샀어요.

대형마트 할인카드가 있었거든요.

ㅋㅋㅋ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카드 및 웰컴쿠폰, 생일쿠폰

이마트 대형마트 휴무일/휴점일 확인해보세요

알리 익스프레스 영문주소입력 그리고 배송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