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정보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신청 홈페이지 문화상품권 및 계좌이체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신청 홈페이지 문화상품권 및 계좌이체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필자는 비상저감조치참여에 동참해서
매년 70,000 POINT 적립을 하고 있습니다.

이 적립된 포인트를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그리고 아래 그림처럼
나의마일리지 >> 마일리지 지급.사용을 클릭합니다.




아래 마일리지 지급.사용 화면을 보면

현재 나의 마일리지 내역이 나오네요.

이 것을 참고 후

마일리지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일리지 신청내역 화면에 왔습니다.


① 문화상품권 교환

② 기부하기

③ 서울시 ETAX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1번 문화상품권을 클릭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문화상품권 금액 선택


① 교환금액을 클릭합니다. (여러번클릭가능)

② 금액을 확인합니다.

③ 최종적으로 상품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신청한 내역을 확인해 볼까요?


① 나의마일리지 클릭

② 나의 마일리지 현황

③ 신청현황 을 클릭 합니다.



서울시 승용차마일리지 신청내역이

아래처럼 나오게 됩니다.

저는 모두 지급받아서 "완료"라고 나오고 있습니다.

진행중인 상태이면

"신청"이라고 나오게 됩니다.



신청을 하게 되면

바로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지급일이 별도로 정해져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지급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1~10일 신청 : 15일 지급

11~20일 신청 : 25일 지급

21~말일 : 다음달 5일 지급


지급일에 휴일이 포함되어 있으면

다음날로 연기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문화상품권은 북앤라이프 입니다.


아래 링크는 계좌이체 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서울시 승용차 마일리지 신청 2가지 방법 확인



감사합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카드 및 웰컴쿠폰, 생일쿠폰

숨은 보험금 찾기 사이트로 내자산 통합조회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및 배송조회방법 확인